HOME 플라자
코스메 데코르테, 제4회 EMB 콘테스트 개최최종 우승자는 한국 대표로 글로벌 EMB 출전
  • 임초롱 기자
  • 승인 2012.11.22 15:03
  • 댓글 0

지난 21일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 본사에서 메이크업 스킬과 뷰티 전문 지식을 겨루는 ‘EMB 콘테스트’가 개최됐다.

올해로 4회째 맞이한 EMB 콘테스트는 코스메 데코르테 소속 뷰티 어드바이저들의 고객에 대한 뷰티 정보 전달 및 서비스 향상,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한 글로벌 행사다. 또 고객에게 하이 프레스티지 제품과 더불어 기대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의 약속을 실현하는 데 의의를 둔다.

브랜드 소속 뷰티 어드바이저 중 2차 예선을 통해 선발된 본선 진출자 14명이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스킨케어 방법과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최종 우승은 입체적인 그라데이션 메이크업과 탄탄한 미용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를 보여준 현대백화점 본점 이난영 부매니저에게 돌아갔다.

이난영 부매니저는 “고객 개개인의 맞는 뷰티 전문 지식과 스킬을 갖추기 위해 그동안 받아온 다양한 교육들이 가장 큰 자산이 된 것 같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현재 내가 하는 일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승을 거둔 이난영 부매니저는 내년 4월 총 7개국이 참석하는 브랜드 글로벌 ‘EBM 콘테스트’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코스메 데코르테 www.cosmedecorte.co.kr


임초롱 기자 chorong@geniepark.co.kr


임초롱 기자  chorong@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초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