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반디 러시아 지사, 프레스 행사 성료글로벌 브랜드로 향한 힘찬 도약!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2.20 09:1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의 러시아 지사에서 지난 2월 7일 런칭 프레스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모스크바의 핫 플레이스인 디자이너 루프트탑에서 진행되었으며, 러시아 주요 매거진 기자와 약 50여명의 셀러브리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런칭 프레스 행사이다.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인 네일락커, 젤리끄, 울트라폴리쉬, 스위츄얼 스파 제품 등을 선보이며 제품 퀄리티에 민감한 고객들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네일 아트를 배우고자 하는 현지 업주들의 이목까지 사로 잡았다. 특히, 트렌드 세미나를 진행하며 눈앞에서 생생하게 진행된 아트 시연은 방문객들의 극찬을 받았으며 한국 네일 아티스트들의 위상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또한, 한국 본사의 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이사와 반디 에듀케이터가 직접 방문하여 그 동안 반디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팬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방문객의 궁금증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였다. 

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이사는 “그동안 러시아는 미국, 유럽 네일 브랜드에 관심이 많았지만 최근 한국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 퀄리티와 트렌디한 네일 아트에 주목하고 있다” 라며 “반디는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리고 단순히 유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한국 네일 아티스트들의 기술력을 보급하여 글로벌 네일 산업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2월 6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3주간 러시아에서 세미나를 진행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적극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제는 화장품도 배달시대! 정기배송 서비스 등장
이제는 화장품도 배달시대! 정기배송 서비스 등장
7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7월 유통채널 뷰티 베스트 상품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