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화장품 크레아플래닛과 MOU글로벌 유통 활성화···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스제닉' 5년간 독점권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7.12.21 08: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글로벌 유통 전문 회사 ㈜크레아플래닛과 전략적 글로벌 유통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자체 보유 중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에스제닉(ES:GENIC)에 대한 5년간 전 세계 독점 사용권을 크레아플래닛에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크레아플래닛의 자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중국 유통채널은 물론,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유통채널을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10월 크레아플래닛과의 공동 기획을 통해 ‘에스제닉 앱솔루트 골든앰플 세트’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에스제닉 앱솔루트 골든 앰플 세트는 코리아나화장품 송파기술연구원에서 자체 개발한 고농축 앰플 처방과 기존 피부관리실에서 고가에 시술되던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 기구가 결합된 신개념 제품으로,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국가를 중심으로 구축되어 있는 크레아플래닛의 유통채널을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특히 크레아플래닛의 자회사 JK인터내셔널을 통해 중국 유명 온라인 유통사인 티몰과 쥬메이, 로이첸, 징동 등에 유통될 예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에스제닉 브랜드를 토탈 코스메틱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양사 자회사 및 관계사들과의 원활한 업무협약으로 내년 상반기 기초화장품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내년 하반기 색조 제품 출시를 계획하는 등 안정적인 매출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맥스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코스맥스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K-뷰티 위기 돌파구 규제혁신에서 찾는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