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시세이도 프로페셔널,헤어컬렉션 후원국내 최대 규모 제1회 청담컬렉션 공식 후원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1.18 13:3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오는 22일 열리는 국내 유일 대규모 헤어 컬렉션 ‘제1회 청담컬렉션’을 공식 후원한다.

올해 최초로 개최되는 ‘청담컬렉션’은 청담 헤어디자이너위원회(CHDC) 주최로 열리며 오후 7시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청담미인의 낮과 밤(Day&Night)의 테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청담미인’은 최신 한류 트렌드의 중심지인 청담동에서 만날 수 있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여성을 지칭하는 신조어다.

이번 행사에는 청담동 소재 최정상 헤어 살롱으로 꼽히는 라뷰티코아, 엔끌로에, 아쥬레, 위드뷰티살롱, 이희 헤어&메이크업, 컬처앤네이처, 포레스타, 제니하우스 총 8곳이 참가한다. 컬렉션 테마에 맞춰 각 살롱의 개성과 철학을 반영해 다채로운 런웨이를 펼칠 계획이다. 또 2017 S/S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는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피날레 무대로 관중들의 기대를 모을 것이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최고의 헤어 살롱들과 함께 국내에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청담동이 토탈 뷰티의 메카로 거듭나고자 후원을 결정했다”라고 전하며 “국내 최초, 최고의 대규모 헤어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로 국내에 뷰티 트렌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동양인 피부와 모발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국내에 새로운 헤어 트렌드를 형성하고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에 기여한다.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아시아 8개국을 중심으로 헤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