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차홍·순시키 등 스타 헤어 디자이너 노하우, 홈페이지에 담았다홈페이지 리뉴얼 통한 스타일링 콘텐츠 플랫폼 구축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6.07.20 17: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유진기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제품 구입이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107년의 경험과 노하우로 전 세계 헤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차홍아르더’, ‘순시키헤어’, ‘쌤시크’ 등 국내 프리미엄 헤어 살롱 3곳과 파트너십을 맺고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lorealprofessionnel.co.kr)를 통해 각 디자이너의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바뀐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홈페이지는 소비자들이 직접 살롱을 방문하지 않고도 유명 헤어 디자이너들의 스타일링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을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홈페이지 내 헤어 레시피(Hair Recipe) 코너에서는 디자이너들이 시즌에 맞추어 제안하는 헤어 스타일링 및 컬러링 노하우, 헤어 케어 팁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스타일링 단계에 활용되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제품의 상세정보 및 사용법까지 마련되어 있어 살롱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또한 두피 케어, 헤어 볼륨 솔루션 등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만의 감각적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비디오 클립(Video Clip) 코너와 헤어 트렌드(Hair Trend) 코너를 통해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그동안 헤어샵에서만 구매 가능하던 홈케어 제품들을 살롱 방문없이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브랜드 최초의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브랜드 공식 인증 온라인 스토어(www.lorealprofessionnel.co.kr/product/onlineStore/all)를 오픈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홈케어 제품 구매는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선택한 후 파트너십을 맺은 살롱 중 원하는 살롱의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처음 방문한 고객들은 각 살롱의 스토어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파트너십을 맺은 살롱은 차홍아르더, 순시키헤어, 쌤시크 등이며, 차차 파트너 살롱을 늘려갈 방침이다.
로레알 헤어살롱 사업부 김성은 전무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그동안 살롱에서 이뤄지는 헤어 케어, 스타일링 과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본인에게 맞는 제품까지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살롱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헤어 콘텐츠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www.lorealprofessionnel.co.kr)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