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동성 염모제 홈쇼핑 대박'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 CJ오쇼핑 완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6.03 15:11
  • 댓글 0

CJ오쇼핑을 통해 판매 중인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가 런칭 방송에서 완판시킨데 이어 2차 방송에서도 준비된 물량을 완판시키며 단숨에 홈쇼핑 인기 염모제로 등극했다.

특히 지난 런칭 방송 때 조기 매진되었던 새치브라운세트와 쇼콜라브라운세트를 중심으로 제품이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방송에서는 순수의 대표원장인 이순철 원장이 직접 출연해 연예인 컬러링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순철 원장의 컬러링 노하우를 담은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를 이용해 실제 살롱에서와 같은 컬러를 구현할 수 있다는 부분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는 액상타입인 1제와 2제를 섞어서 혼합하면 머리에 바르기 편한 수분 케라틴 제형으로 변하게 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홈쇼핑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수분 케라틴 제형은 겔타입으로 모발 깊숙이 침투하여 색이 더 고르고, 선명하게 발색된다. 기존 크림타입 염모제의 선명함과 버블타입의 편리함 등 셀프 염색제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홈쇼핑 인기 염모제로 등극한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는 염모제 대표기업인 동성제약에서 제조되어 더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동성제약은 2012년 GS샵을 통해 거품염모제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를 판매하며 그 해 GS샵 전체 판매순위 3위와 이미용상품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2013년에는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를 150만개 이상 판매하며 성공시킨바 있다.

올해 3번째로 출시된 '순수 더 살롱 컬러'까지 1, 2차 방송 모두 완판함으로써 홈쇼핑에서도 명실상부 두발제품의 명가임을 입증했다.

동성제약 www.dongsung-pharm.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