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조르지오 아르마니 네일라커 12컬러젤 질감 피니쉬로 결점 없는 샤이니 네일 연출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29 09:49
  • 댓글 0

'조르지오 아르마니 네일라커'는 마치 젤 네일처럼 반짝이는 피니쉬로 여성의 손을 보다 센슈얼하고 페미닌하게 연출해 줄 네일라커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와 글로우, 오랜 지속력, 손쉽게 발리는 브러시를 지닌 이번 신제품은 아르마니 시그니처 레드 계열의 6가지 컬러와 독보적인 아르마니 베이지 계열의 6가지 컬러, 총 12가지 컬러로 선보여진다.

손톱에 닿는 순간 풍부하게 감싸는 젤 질감의 피니쉬는 네일라커가 마르기 전에 크리스탈 광택의 젤 텍스처로 변하게 하는 독특한 기술을 이용해 마치 젤 네일을 한 것 같은 느낌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한 번의 터치로 탑 코트 효과와 오랜 지속력, 광택력을 자랑하며 아르마니 연구소에서 특별하게 고안된 브러시는 손톱의 윤곽을 그대로 덮어 정교한 발림성을 부여한다. 아울러 붓 자국이나 에어 버블 없이 쉽고 간단한 제스처로 완벽한 네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네일라커 12컬러는 롯데백화점 명동점, 갤러리아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2F,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AK플라자 분당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2F 등 전국 7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과 롯데닷컴, 갤러리아몰, 신세계몰 등 5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은 각 6mL, 3만원선. 6월 1일 출시 예정.

02.3497-9500 www.giorgioarmani.com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