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이슈 핫 이슈
백화점은 벌써 '홀리데이'화려한 홀리데이 컬렉션 봇물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11.21 10:38
  • 댓글 0

이제 막 겨울 초입에 들어섰지만, 백화점은 벌써 연말 분위기다.

라네즈, 바비 브라운, 맥 등 화장품 브랜드에서 화려한 패키지로 무장한 홀리데이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며 여심몰이에 나선 것이다.

올해 각 브랜드가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쉬머링한 펄감이 특징이다.

라네즈의 '윈터랜드 매직 메이크업 컬렉션'은 일명 '송혜교 립스틱'으로 유명한 '실크 인텐스 립스틱'의 베스트 컬러 3종과 극대화된 펄감의 '퓨어 레디언트 섀도우'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수정처럼 영롱하게, 눈꽃보다 반짝이는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헤라가 선보인 '크리스탈 에디션'은 그 이름처럼 반짝이는 글리터로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레드와 와인 계열 컬러로 입술을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아이섀도 4컬러, 블러셔, 브론즈 하이라이터로 구성된 팔레트와 컬러밤, 루즈홀릭, 네일 에나멜 등 4품목으로 출시됐다.

바비 브라운이 내놓은 '홀리데이 기프트 기빙 컬렉션'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브론즈, 골드 컬러로 글래머러스한 파티 룩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립&아이, 하이라이터, 립글로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맥이 출시한 '트로크 오브 미드나잇'은 화려한 패키지의 팔레트 및 세트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다양한 텍스처와 쉬머링한 펄감의 5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 컴팩트'를 비롯해 페이스 팔레트, 아이 백, 립 룩 백, 브러시 키트, 립 앤 치크 백, 그루밍 키트, 맥 에이즈 펀드 오퍼링스가 준비돼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내놓은 '이첸트리코'는 페이스 팔레트와 립 마에스트로 컬러 3가지로 출시됐다. 이중 황동색의 깨어진 거울을 모티브로한 페이스 팔레트는 서로 블렌딩 가능한 4가지 컬러가 담겨져 얼굴 전체와 치크, 아이새도로 사용 가능하며 정교한 펄감의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이 외에 겔랑은 네온 컬러와 매혹적인 광채가 특징인 '크레이지 파리'를 선보였으며 안나수이는 '미니마우스 한정판 메이크업 키트',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이첸트리코', 크리스찬 디올은 '골든 윈터 컬렉션', 슈에무라는 일본 현대 미술가 다카시 무라카미와의 협업 콜렉션을 연말연시 아이템으로 내세웠다.

헤라 이진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화사한 파티룩과 부드러운 새틴 메이크업이 조화를 이뤄야 한다" 며 "새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실크처럼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결 표현과 은은하게 빛나는 눈매, 결점 없이 완벽한 입술 표현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맥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역시 "송년회 등 연말연시 모임에서는 좀더 과감하고 화려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시도해볼만 하다"며 "깨끗하고 윤기나는 피부에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화려한 연출이 가능한 팔레트 제품으로 눈매에 포인트를 주거나, 다크한 레드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줘도 좋다"고 조언했다.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