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피현정, 올리브영과 오일에센스-필링젤 출시모공 브러쉬 증정과 20% 할인 혜택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3.10.12 12:58
  • 댓글 0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과 국내 1호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공동 개발한 ‘피현정디렉션’에서 10월 ‘오일에센스 플러스’와 ‘필링젤 플러스’를 가을철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피현정디렉션의 이번 신제품은 피부의 물길을 열어 묵은 각질 및 노폐물을 확실하게 제거한 후, 촘촘하게 열린 피부 결에 비타민 오일 캡슐로 영양 및 보습 성분을 꼼꼼하게 채워주는 이른바 ‘물결 광채 뷰티법’이라고 불리는 피현정 디렉터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오일에센스 플러스’와 ‘필링젤 플러스’로 구성돼 있다.

피현정디렉션 ‘필링젤 플러스’는 목화 섬유에서 추출한 셀룰로오스 성분으로 안전하게 각질, 피지를 케어하는 마일드한 필링젤로, 깊은 바다 속 해양 성분인 피코쥬베닌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구성품인 국소부위용 브러시로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효과적으로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피현정디렉션 ‘오일에센스 플러스’는 2가지 캡슐이 들어있어 이른바 ‘별비 오일’이라 불리는 에센스 제형의 페이셜 오일. 멀티 비타민 형태로 함유돼 있는 비타민 캡슐과 오메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는 오일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터지면서 빠르게 흡수돼 가을 철 퍼스트 에센스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보습 제품.

CJ올리브영의 ‘피현정디렉션’은 국내 CC크림 최초 개발자이자, 한국의 ‘폴라 비 가운’으로 불리는 뷰티 디렉터 피현정과 전문적인 뷰티 컨설팅을 받고 싶어하는 2030 고객 니즈에 착안해 공동 개발한 CJ올리브영 단독 브랜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트렌디 아이템을 시즌 별로 선보이고 있다. 뷰티 크레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은 뷰티 전문 방송 프로그램 온스타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의 최초 기획 및 제작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 1호 뷰티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피현정디렉션의 신제품은 10월 2일부터 CJ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모공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10% 할인 혜택과 함께, ‘광채 피부 HOW TO’라는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뷰티 TIP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J올리브영 피디렉션 담당MD는 “시즌 별 ‘피현정디렉션’의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다양한 고객의 피부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트렌디 제품을 선사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집중할 예정이다.”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각 제품에 맞는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뷰티 TIP 또한 피현정 디렉터와 함께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