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피현정, 이번엔 올리브영과 '맞손'공동 개발 브랜드 '피현정디렉션' 신제품 출시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10.10 10:07
  • 댓글 0

국내 대표 H&B숍 CJ올리브영과 국내 1호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뭉쳤다.

CJ올리브영은 피현정과 공동 개발한 브랜드 피현정디렉션에서 10월 '필링젤 플러스'와 '오일에센스 플러스'를 가을철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현정 디렉터의 뷰티 노하우 '물결 광채 뷰티법'을 그대로 담은 각질 케어 및 보습 제품이다. 물결 광채 뷰티법이란 피부의 물길을 열어 묵은 각질 및 노폐물을 확실하게 제거한 후 촘촘하게 열린 피부 결에 비타민 오일 캡슐로 영양 및 보습 성분을 꼼꼼하게 채워주는 관리 방법을 말한다.

피현정디렉션 필링젤 플러스는 목화 섬유에서 추출한 셀룰로오스 성분으로 안전하게 각질, 피지를 케어하는 마일드한 필링젤이다. 깊은 바다 속 해양 성분인 피코쥬베닌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탄력을 선사한다. 또한 국소부위용 브러시가 추가 구성돼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효과적으로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피현정디렉션 오일에센스 플러스는 2가지 캡슐이 들어있어 이른바 '별비 오일'이라 불리는 에센스 제형의 페이셜 오일이다. 멀티 비타민 형태의 비타민 캡슐과 오메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는 오일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터지면서 빠르게 흡수돼 가을철 퍼스트 에센스로도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피현정디렉션은 국내 CC크림 최초 개발자이자 한국의 폴라비가운으로 불리는 뷰티 디렉터 피현정과 CJ올리브영이 전문적인 뷰티 컨설팅을 받고 싶어하는 2030 고객 니즈에 착안해 공동 개발한 CJ올리브영 단독 브랜드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트렌디 아이템을 시즌별로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 피디렉션 담당MD는 "시즌별 피현정디렉션의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다양한 고객의 피부타입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트렌디 제품을 선사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집중할 예정"이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각 제품에 맞는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뷰티비법 또한 피현정 디렉터와 함께 지속 개발할 예정"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