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예쁜 남자 45° 립 락커' 잇따른 대박 행진CJ올리브영·11번가 립스틱 판매 1위 기염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1.02 16:13
  • 댓글 0

드라마 '예쁜 남자'와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콜라보레이션 립스틱 '예쁜 남자 45˚ 립 락커'가 11번가 뷰티랭킹 1위에 이어 올리브영의 립스틱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해 화제다.

예쁜 남자 립 락커는 12월 1일 올리브영 론칭 후 연이어 지난 6일 11번가에 론칭하며 뷰티 랭킹 1위, 메이크업 부문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대박을 터뜨렸다. 이후 12월 1일부터 30일간을 기준으로 올리브영 립스틱 부문 판매량 1위를 달성하며 판매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구매한 소비자들과 각종 뷰티 블로거들의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모은 예쁜 남자 45˚ 립 락커는 국내 최초로 제작사와의 제휴를 통해 전반적인 뷰티 컨설팅을 진행한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드라마 콘셉트에 맞춤 제작된 립스틱이다.

CJ올리브영과 오픈마켓 11번가에 단독 론칭돼 드라마 '예쁜 남자' 방영 기간 동안 틴케이스에 담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 중에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에 맞는 틴트, 글로스, 에센스와 립밤의 역할을 한 번에 해내는 멀티형 기능과 새로운 패키지, 사용감을 찾는 여성들의 니즈가 잘 반영돼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었다"며 "피현정 디렉터의 오랜 뷰티 업계에서의 경험과 신선한 발상이 잘 어우러지며 트렌디한 제품이 탄생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예쁜 남자 45° 립 락커 by P.DIRECTION은 '가장 예쁜 입술은 45° 각도가 결정한다'는 콘셉트에 따라 고안된 신개념 립 락커다. 부러지지 않는 투명 용기의 45° 각도의 커팅 면과 뾰족한 끝 부분을 세워 입술에 바르면 누구나 쉽게 '예쁜 남자'의 여주인공 김보통(아이유 분)과 한유라(한채영 분)처럼 메이크업할 수 있다.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