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아이유,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22 15: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에스티 로더는 한국의 유명 가수, 작곡가, 배우 아이유(IU)를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아이유는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브랜드의 대표 프랜차이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더블웨어 캠페인에 등장할 예정이다. 아이유의 첫 번째 캠페인은 2024년 4월 선보인다. 아이유는 Ana de Armas, Amanda Gorman, Bianca Brandolini D'Adda, Carolyn Murphy, Grace Elizabeth, Imaan Hammam, Karlie Kloss, Manushi Chhillar 및 Yang Mi를 포함한 에스티 로더 글로벌 앰배서더 명단에 합류했다.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사장 Justin Boxford는 “아이유를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시대를 가리지 않고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음악과 탁월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통해 매우 깊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와 전 세계의 새로운 세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재능 있고 영감을 주는 아티스트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16년 동안 아이유는 커리어의 모든 측면에서 선구자 역할을 하며 재능, 열정, 헌신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녀의 영향력을 넘어서, 그녀의 목적 의식과 사회에 환원하려는 헌신은 우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와 깊이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Estée Lauder Asia Pacific의 수석 부사장/총책임자인 Kyumoon Lee가 말했다.

아이유는 “에스티 로더와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특히 여성 리더가 설립한 상징적인 브랜드로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그 일원이 된 것을 정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