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정샘물 원장, 대한사회복지회에 1억 원 기부고액기부자 모임 ‘아너패밀리’ 1호 회원으로 2012년부터 다양한 나눔 활동 펼쳐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20 18: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코스메틱 기업 ㈜정샘물뷰티를 운영하는 정샘물 원장이 소외계층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18일 대한사회복지회에 1억 원을 후원했다.

이번 기부금은 보호시설·한부모 가정·장애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및 파티 지원비는 물론 희귀질환 아동 치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패밀리’의 1호 회원인 정샘물 원장은 2012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시설보호, 학대피해아동 교육 및 양육물품비, 한부모가정 자립지원비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매년 꾸준히 이어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정샘물 원장은 “아이들이 따뜻함이 넘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고 건강하게 자라줬으면 좋겠다” 며 “우리 주변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정샘물뷰티는 지난달 기부플랫폼 ㈜체리와 사단법인 야나가 주관하는 ‘제1회 2023 바자회’에 참여하여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였으며, 해당 바자회 수익금은 보육원과 자립준비청년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