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더샘, 전국 다이소 매장에 ‘드롭비’ 출시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솔루션 앰플 5종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20 19:0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다이소와 협업해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를 출시했다.

더샘의 ‘드롭비’는 피부 고민 별로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으로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의 핵심 성분인 시카 엑소좀은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병풀 성분에 특허 받은 엑소좀 공법으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수분 및 영양 공급을 통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과 보호를 위한 FSC® 인증 종이 패키지와 식물성 소이 잉크를 사용해 지구 환경까지 생각했다.

‘드롭비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앰플 5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 수분 팡팡 앰플’은 보습&진정 케어 앰플로 미나리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주며, 8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이 촘촘하게 수분을 쌓아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Z세대에게 다이소가 저렴하면서도 제품력이 뛰어나고 또 접근성이 좋아 ‘뷰티 성지’로 불리고 있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깊은 보습감과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는 가격은 물론 제품력까지 뛰어난 갓성비템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드롭비 제품은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