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참존 닥터프로그, 겟잇뷰티콘 참가‘룰루랩 부스’ 에서 방문객 피부분석 맞춤형 제품 추전 샘플제공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9.05.07 10: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35년간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브랜드 ‘참존’과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닥터프로그’가 2019 겟잇뷰티콘 ‘룰루랩’ 부스’에 참여했다.

룰루랩은 삼성전자 사내 벤처 C-Lab 출신의 뷰티 AI 스타트업으로 5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 겟잇뷰티콘에서 피부진단존을 선보였다. 룰루랩의 인공지능 피부 비서 ‘루미니’로 방문객들에게 피부를 무료로 분석해주고 분석된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별 피부에 적합한 참존과 닥터프로그의 제품추천 및 샘플을 제공했다.

‘참존’은 태양광 뿐만 아니라 태양열까지 차단해주는 근적외선 임상을 완료한 SNS상 메이크업 전 선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는 ‘참존 코랄 톤업 선 크림’과 안심 성분의 온 가족 선 케어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 제품을 선보였다.

닥터프로그는 민감 피부와 홍조 피부로 고민이 많은 2030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시카 티티 라인 3종(앰플, 크림, 선젤)’을 제공하여 피부 진정과 보습 솔루션을 제공했다. 또한 제공받은 샘플을 #샘플만써봐도알아요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편 ‘루미니’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를 스캔하여 10초 안에 모공, 주름, 색소침착 등 6가지 피부 항목을 분석하고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각 사용자에게 맞는 화장품과 서비스를 추천하는 신개념 AI 뷰티 솔루션으로 최근 CES 2019 혁신상 및 2018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참존 마케팅팀은 “대한민국 대표 뷰티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겟잇뷰티콘에서 세대를 막론하고 사랑받는 참존과 혁신적인 뷰티 AI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룰루랩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루미니를 통해 진단한 피부 고민을 참존과 닥터프로그의 제품으로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