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태리 헤어살롱 전문 헤어제품 ‘알터에고’ 한국 상륙유럽의 헤어 전문가들의 애장템, 신세계 시코르에 첫 선보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6.29 09: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이태리 명품 헤어제품 브랜드 알터에고가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첫 선을 보인다. 100여평 규모의 시코르 용산아이파크몰점에 첫 선을 보이는 알터에고(ALTEREGO)는 이태리 살롱 전문(SALON EXCLUSIVE) 헤어제품 브랜드로 그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국내 몇몇의 뷰티숍에서 러브콜을 받아왔다.

알터에고는 이탈리아 장인정신에 기반하여 1988년 탄생한 헤어 전문가들이 믿고 사용하는 프로페셔널 헤어전문 브랜드로 매년 전 세계 헤어 전문가들을 위해 헤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 효능으로 세계적인 헤어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아 월드 뷰티살롱에서 그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알터에고는 전 세계 헤어 전문가들을 초청해 몰타에서 새롭게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라클리페어라인

시코르를 통해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알터에고의 제품라인은 크게 리페어(REPAIR), 두피테라피(SCALP) ,뷰티파잉(BEAUTYFYING) 3가지 라인으로 알터에고의 대표적인 기술력과 제품력이 집약된 홈케어 프로그램 제품이다.

미라클 리페어 컬럭션은 천연성분의 재료와 단백질 및 아미노산의 독창적인 기술력과 섬세한 향기로 손상모발에 새로운 활력을 찾아주는 손상모발 전용제품제품으로 리페어샴푸, 리페어 컨디셔닝크림, 리페어 리브-인 트리트먼트 3종으로 구성된다.

두피테라피은 보타니카레 아로마테라피 샴푸로 트리커젠(Trichogen)생물학적 기술로 탈모를 예방하는 에너자이징샴푸, 모낭의피지 조절을 통해 두피 정화시키는 리발란싱샴푸, 피록톤올아민성분으로 비듬을 제거하여 두피를 회복시키는 퓨리파잉샴푸 3종으로 보타니카레 제품은 에고서트(5년동안 무농약 재배한 원료들)인증제품으로 두피와 헤어에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주는 전문제품이다.

뷰티파잉라인

뷰티파잉라인은 티트리오일과 큐엔자임Q10으로 항진,항균 및 두피트러블을 예방하고 항산화효과로 모발을 보호하는 헤어케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모발의 굵기(굵은모발, 얅은모발)에 따라 제품라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이 세분화 되어 있다.

알터에고 한국런칭 관계자는 “그동안 몇몇 한국 기업으로 부터 알터에고 수입런칭을 제안 받은 바는 있었지만, 유통채널에 대한 확신이 없어 진출을 미뤄 왔으나, 이번 신세계 시코르 런칭을 시작으로 한국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또한 알터에고 브랜드 30주년을 맞은 해에 한국에 런칭 한다는 또 하나의 깊은 의미가 있다”고 전하면서 “ 수년간 전문 헤어 살롱에서 제품의 효능을 검증 받은 만큼 수준 높은 한국 소비자의 기대에 호응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크다”고 설렘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알터에고는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폭넓은 유통망 확대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태리본사의 R&D센터와 알터에고 아카데미 센터를 활용 한국의 판매 데이터 및 마케팅 자료를 분석하여 신제품 런칭에도 속도를 가할 것이며, 특히 가능한 시기를 조율하여 매년 이태리에서 헤어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헤어컬렉션을 이태리가 아닌 한국에서 진행하는 방안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