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DKNY 마이 뉴욕’ 향수 출시향기로 구현한 뉴요커 라이프 스타일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9.26 10:29
  • 댓글 0

뉴욕의 도시적 감성을 담아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DKNY(Donna Karan New York)가 뉴욕을 상징하는 가장 뉴욕적인 향수 'DKNY 마이뉴욕 오 드 퍼퓸(DKNY MYNY EAU DE PARFUM)'을 9월 27일 출시한다.

DKNY 마이뉴욕 오 드 퍼퓸은 도발적인 라즈베리와 풍부하고 정교한 우디 계열의 갈바눔이 쌉사름한 핑크 페퍼와 조합을 이룬 섹시한 탑 노트를 시작으로 관능적인 이집트산 자스민이 향긋한 프리지아 꽃 향과 깊이 있는 오리스 향을 만나 매혹적인 하트 노트를 만들어 내고, 우디 계열의 파출리 향이 달콤한 바닐라 앱솔루트와 따뜻한 머스크 향, 강렬한 앰버그리스와 어우러져 매혹적인 베이스 노트를 완성해준다.

하트 모양의 투명한 보틀 위에 뉴욕의 스카이라인을 형상화한 실버 메탈릭 캡의 디자인도 눈부시다. 실버 캡 상단에는 '마이뉴욕(myny)' 문구를 새겨 넣어 뉴욕을 상징하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완성했다. 보틀 제작은 '러브 미(Love Me)' 캠페인으로 유명한 크레이티브 디렉터 커티스 쿨리그(Curtis Kulig)가 참여했다.

아라미스&디자이너 프래그런스 김정숙 부장은 "DKNY 마이뉴욕 오 드 퍼퓸은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열정이 넘치는 뉴욕 패션 피플의 감성을 담아낸 향수다"며 "로맨틱한 가을 분위기 연출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할만한 향수다"고 말했다.

DKNY의 새로운 향수는 백화점 향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 문의는 랩시리즈 고객지원센터(02-3440-2774)로 하면 된다.

DKNY 마이뉴욕 오 드 퍼퓸(30ml, 51,000원대 / 50ml, 73,000원대)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