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제주엔 中 세포라 전매장 입점청정 제주 담은 다양한 브랜드 기대감 상승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9.24 09:57
  • 댓글 0

제주의 싱그러움을 가득 품은 성분들로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하는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내추럴 브랜드 ‘제주엔(Jeju:en, www.jejuenmall.co.kr)’ 이 세계 규모 유통 채널 세포라에 런칭됐다.

세포라는 루이비통모넷헤네시(LVMH) 그룹의 세계적인 화장품 체인점으로 미국, 프랑스, 호주,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세계 30개국 약 1,85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킨케어, 색조, 향수, 바디케어, 헤어케어 등과 관련된 세계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중국 세포라 내 입점된 ‘제주엔, www.jejuenmall.co.kr)’ 제품 라인은 특유의 냉각처리 공법으로 아이스크림을 바른 듯 시원한 쿨링감을 부여하는 아이스크림 팩, 청정 제주의 식물성 푸드 성분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꿔주는 시트마스크, 시원한 아이스 캡슐 에센스가 듬뿍 함유되어 피부에 진정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캡슐 마스크, 3가지 라인 총 15가지 제품이며 제품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제품 교육 등 다양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다.

세포라는 전세계적으로 고품질의 제품만을 선보이는 최고의 화장품 유통 체인점으로 정식 론칭되어 입점하는 매장에는 로레알, 크리스찬 디올, 샤넬, 시세이도 등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가 있으며, 그에 제주엔의 세포라 입점은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한편 제주엔 관계자는 금번 중국 세포라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에서 브랜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며 더 많은 해외 유통 확장을 준비 중이라며 큰 포부를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