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출시신세대를 위한 젊은 감성의 남성 향수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9.11 13:06
  • 댓글 0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의 남성 향수 브랜드 아라미스(Aramis)가 신세대 아라미스 젠틀맨을 위해 출시한 향수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Aramis Adventurer Eau De Toilette)’을 선보였다.

모험가, 탐험가라는 의미를 담은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동시에 자신감 넘치며 세련된 남성을 위한 향수로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은 아라미스의 고귀한 유산을 계승하면서 신세대 아라미스 젠틀맨을 위해 특별한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라미스의 신제품은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시트러스 계열의 시트론(Citron)과 강렬한 베르가못이 특별한 조합을 이루는 탑 노트(Top Note)에 현대적이면서도 스파이시한 블랙페퍼 향이 이어진다.

제라늄, 라벤더, 압생트를 카리스마 넘치게 혼합한 아로마틱 계열의 하트 노트(Heart Note)는 신비로우면서도 도취될 듯 매력적인 향을 발산한다. 베이스 노트(Base Note)는 우디 계열의 풍부한 파출리와 매혹적인 시더우드가 만들어 내는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향이 짭쪼름한 해초 덕분에 부드러워져 매력적이고 유혹적인 향을 완성해 준다.

또 투명한 보틀 안에 엷은 블루 컬러 향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인상적인 실버캡과 현대적인 블루 컬러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아라미스 김정숙 부장은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아라미스를 오랫동안 사랑해 온 기존 고객은 물론 모험 정신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젊은 남성들에게 권하고 싶은 향수다”고 말했다.

아라미스의 이번 신제품은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시리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랩시리즈(www.labseries.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