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에스티로더, 핑크 리본 에디션 한정 판매판매 수익금 유방암 연구 및 의료 서비스 지원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10.08 12:59
  • 댓글 0

세계적인 화장품그룹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유방암 의식 향상의 달인 10월을 맞아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은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향상하고 유방암 근절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을 촉구하기 위한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는 바비 브라운, 에스티 로더, 크리니크, 아베다, 달팡, 라메르, 랩시리즈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바비 브라운은 핑크 리본이 새겨진 프렌치 핑크 블러쉬와 미니 페이스 블렌더 브러쉬로 구성된 '프렌치 핑크 세트'를 선보이며, 에스티 로더는 '에블린 로더 앤 엘리자베스 헐리 드림 립 컬렉션'과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II 핑크 리본 컬렉션'을, 크리니크는 '드라마티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핑크 에디션'과 '올모스트 립스틱 핑크 리본 허니'를 선보인다.

이외 아베다의 '아베다 핑크 리본 핸드 릴리프', 달팡의 '실키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에센셜 바디 뷰티', 라메르의 '핸드 트리트먼트', 랩시리즈의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오리진스의 '드링크 업 하이드레이팅 립밤 핑크 구아바'도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해 유방암 연구 및 교육, 의료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지난 20여 년간 전세계적으로 약 530억원(약 4,800만 달러) 이상을 유방암 관련 기관에 기부해왔다.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www.BCAcampaign.com) 및 페이스북 (Facebook.com/bcackorea), 트위터 (Twitter.com/elcabcac), 인스타그램 (#BCAC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www.elcompanies.com)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