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웰코스 레오 티지아노GS왓슨스 단독 론칭 끼있는 남성 화장품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8.25 08:47
  • 댓글 0

웰코스(대표 김영돈)가 극도로 손상된 남자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레오 티지아노’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레오 티지아노’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화장품 선택이 어려운 남성들이 한 눈에 필요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선 출시된 ‘레오 티지아노 스킨케어 2종세트’에 올인원 에센스와 클렌징폼을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올인원 에센스’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 92.7%함유되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여 윤기있는 피부로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부드러운 발림성과 깊고 진한 영양 보습을 공급하여 맑은 피부 안색을 되찾아 준다. ‘모이스처 클렌징폼’은 풍성하고 진한 거품이 부드럽고 순하게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내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레오 티지아노’ 메이크업 라인은 비비로션, 선크림, 파우더 미스트, 아이브로우 콩테로 총4종으로 구성된다.

‘젠틀 선 비비로션’은 끈적임없이 로션처럼 가볍게 발리면서 자연스러운 커버와 칙칙한 피부톤을 보정해준다. ‘파우더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간단하게 뿌리는 파우더 형태의 미스트로 번들거리고 칙칙한 피부를 잡아준다.

또 빈틈없이 정돈된 눈썹을 갖고 싶은 남자를 위해 ‘아이브로우 콩테’를 추천한다. 초보자도 쉽고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눈썹으로 간편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남자의 피부는 면도, 자외선 등 외부 자극뿐만 아니라 일상 스트레스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무너지게 된다. 이러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레오 티지아노[Reo Tiziano]는 크레아틴, 두송나무열매 추출물, 진들딸기씨추출물의 함유로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남성의 피부를 진정시켜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피부톤을 맑고 인위적이지 않은 건강함이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레오 티지아노 라인은 9월부터 GS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문의 : 080-761-5432 / www.welcos.com)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반영구화장 문신·타투 분리 합법화하라
반영구화장 문신·타투 분리 합법화하라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유공자 후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유공자 후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