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모로칸오일 ‘지구의 날’ 맞아 공병 수거 캠페인 진행1년간 캠페인 기간 기획, 고객 직접 참여 확대 활동 전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4.22 15: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지구 온난화 방지를 위한 재활용 패키지 사용, 태양열을 이용한 공장 가동 등 ESG 경영을 실천하는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지구의 날을 맞아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25년 3월 31일까지 약 1년간에 걸쳐 공병 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구와 환경의 공존을 위해 브랜드와 고객이 협력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함께 실천에 옮기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모로칸오일 제품의 공병을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깨끗하게 세척한 후 모로칸오일이 입점 되어 있는 백화점 매장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공병 수량에 따라 현장에서 모바일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스탬프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000~5,000점, 모로칸오일의 친환경 쇼핑백, 핸드크림 3ml 2개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샘플 및 증정, 테스트용 용기나 타 브랜드의 공병은 수거 품목에서 제외되며, 스탬프 적립은 모로칸오일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 후 1인당 최대 10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특정한 날에만 진행되는 단발성 이벤트만으로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기 어렵다고 판단해 캠페인 기간을 1년으로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기업이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환경 보호 활동을 지속해 나가면서 고객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확대해 나갈 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