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화장품협회,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 웨비나4월9일 오후2시 아세안 화장품 시장 현황,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략 집중 조명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3.14 08: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해외진출 관심 기업을 대상으로 2024년 4월 9 일(화) 오후 2시에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아세안의 화장품 시장 현황,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략에 대한 강의로 이루어지며,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충분히 가질 예정이다.

웨비나 연사인 링고글로벌의 김은오 팀장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을 거쳐, 펑타이그레이터차이나 광고마케팅 업무를 담당한 바 있으며, 이커머스 경력 18년차의 전문가이다.

링고글로벌은 국내 틱톡 글로벌 독점 파트너로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링고글로벌을 통해 해외진출 전략을 함께하고 있다.

사업 모델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통합운영 및 컨텐츠 마케팅이며 서비스 국가는 동남아시아(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및 중국, 홍콩 등이다. 진행 플랫폼은 TikTok Shop, Shopee, Lazada, HKTVmall, Kuaishou 등이다.

참가신청은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공지사항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 웨비나’ 개최 안내 게시글을 클릭 후 사전등록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2024년 4월 5일(금)까지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한화장품협회 김경옥 실장(070-8709-8614, a007@kcia.or.kr)으로 하면 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