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 출시촉촉하고 생기 가득한 고광택 글로우, 피부 컬러에 구애받지 않는 8가지 쉐이드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2.05 16: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봄의 생기를 입술에 얹힌 듯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LIP PARADISE SENSUAL LIP GLOW)’를 출시한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는 틴트의 생기 있는 컬러와 립밤의 보습력을 지닌 신개념 워터 글로우 틴티드 립스틱이다. 초경량 오일과 보습 성분이 탁월한 시어버터의 완벽한 비율로 보습 케어는 물론, 디어달리아만의 모이스처 홀딩 시스템이 입술 위에 얇은 수분 코팅망을 형성해 보습감과 입술 표면의 광 지속력을 높여주어 오랫동안 은은한 광택감의 촉촉한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 준다.

또한, 입술 온도에 맞게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글로우 제형으로 입술에 글레이징 한 듯 끈적임 없이 탱글하고 맑은 광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레드, 핑크, 코랄, 로즈 등 선택 폭이 넓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컬러나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다양한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맑은 생기가 가득 차오르듯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채감을 선사하는 ‘립 파라다이스 센슈얼 립 글로우’는 2월 1일부터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디어달리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