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1월 마지막주 뷰티 신상]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쏘내추럴, 입큰, 필립비, 샤넬미장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 MBTEye 팔레트, 살버터 글로우 크림 팩, 퍼피 글로우 틴트 & 플러피 립펜슬, 디탱글링 토닝 미스트 with Velvet OUD,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마스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1.30 11:50
  • 댓글 0

아모레퍼시픽
미장센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

미쟝센이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의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을 출시했다.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시카 성분을 포함해 살롱 제품 전용의 아모레퍼시픽 특허 성분과 기술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세라마이드 성분을 헤어 에센스에 적용한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은 5천ppm 의 높은 성분 함량으로 푸석하고 갈라지는 모발 끝까지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어 수분을 머금은 듯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에뛰드
MBTEye 팔레트
에뛰드에서 최근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은 퍼스널 컬러 트렌드와 MZ세대에서 필수가 되어버린 MBTI를 결합시킨 새로운 컨셉의 ‘MBTEye 팔레트(My Best Tone Eye Palette)’를 선보였다. ‘MBTEye 팔레트’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셔까지 활용 가능한 최대 14색의 팔레트로도 구성할 수 있으며 자신의 톤에 따라 피스를 교체할 수 있어 커스터마이징해 나만의 멀티 팔레트를 완성할 수 있다. 피스는 추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컬러를 출시할 예정이다.

쏘내추럴
살버터 글로우 크림 팩

쏘내추럴의 베스트셀러 쏘 비건 살버터 라인의 ‘살버터 글로우 크림 팩’은 촉촉한 비건 살버터가 함유된 고보습 크림 에센스가 패드에 담겨 보습과 광채가 필요한 부위에 매일 아침저녁 팩 하나로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인 비건 살버터는 100% 식물성 비건 원료로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며 점착성 타입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함을 전달하게 돕는다.

입큰
퍼피 글로우 틴트 & 플러피 립펜슬

입큰 ‘플러피 립 펜슬’은 3.5파이 립 라이너와 립 쿠션으로 구성된 2_step 립 터치 듀얼 립 펜슬로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이 연출 가능하며 초보자도 쉽고 자연스러운 오버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미세한 구상 파우더를 함유하여 보송하고 오랜 시간 번짐, 묻어남 없이 첫 발색 그대로 유지되는 롱 래스팅 밀착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큰 ‘퍼피 글로우 틴트’는 젤리 텍스처의 맑고 선명한 꿀착 코팅 틴트로 작년 하반기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으로 신규 컬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에 부응하기 위해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필립비
디탱글링 토닝 미스트 with Velvet OUD
헤어 클렌징 루틴의의 마지막에 사용하는 피니싱 미스트로, 젖은 모발에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모발의 pH를 정상으로 되돌려주어 실크처럼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특히, 히알루로네이트, 감귤 추출물 등 자연에서 추출한 건강한 성분만을 함유하였으며, 최고급 향료인 OUD와 플로랄 계열의 향을 레이어드하여 드라이 후에도 오랜 시간 동안 모발을 향기롭게 한다.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마스크

샤넬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뷰티 라인의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마스크'는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은 물론, 히비스커스 유래 산 추출물과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두 가지 자연 유래 AHA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워시 오프 마스크 타입으로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균일하게 정돈해주며 모공을 개선하여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특히 레드 까멜리아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어린 생기와 활력 에너지를 선사해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