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마녀공장, 연말 시즌 한정 ‘마녀상점’ 에디션 출시2023 어드벤트 캘린더, 마녀공장 베스트셀러 대용량 3종과 굿즈 2종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1.14 16: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마녀공장이 연말 시즌 한정 ‘마녀상점’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녀상점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하루에 한 칸씩 열어볼 수 있도록 구성된 2023년 어드벤트 캘린더와 마녀공장 베스트셀러 대용량 3종, 굿즈 2종으로 구성된다.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23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마녀공장의 2023년 연말 시즌 한정 ‘마녀상점’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판매하는 상점을 컨셉으로 출시된다.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크리스마스 상점 어드벤트 캘린더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연말 시즌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부터 마녀공장이 추천하는 클렌징, 토너, 앰플, 선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 총 24개의 제품(본품 12개, 미니어처 10개, 샘플 2개)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또한 마녀공장 베스트셀러를 기존 제품 대비 증량한 대용량 구성도 선보인다. 실제 리본이 묶인 듯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을 크리스마스 상점 무드의 패키지에 담았다.

에디션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스페셜 굿즈도 준비되어 있다. 홈 파티를 풍성하게 만들어 줄 감성 가득한 원터치 ‘미니빔’과 사랑 부자, 소원 합격, 건강 등을 포함한 8가지 행운 문구를 담은 ‘럭키카드’이다. 어드벤트 캘린더, 대용량 에디션 3종 중 한 가지만 구매해도 미니빔과 랜덤으로 증정되는 럭키카드 1장을 받아볼 수 있다.

마녀공장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는 마녀공장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CJ홈쇼핑, GS홈쇼핑, SSG 총 5개 채널에서 판매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