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최초 폴리페놀 성분 활용한 갈변 샴푸 개발…새치커버 샴푸 시장 개척하며 혁신 및 기술력 ‘인정’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11.01 09: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다모다의 배형진 대표가 제15회 화학산업의 날 기념 행사에서 국내 화학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한국석유화학협회가 주관하는 화학산업의 날 행사는 화학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올해 15년째 진행되고 있다. 양 기관은 자원순환, 인프라구축, 친환경, 혁신적인 기술 개발 등 매년 국내 화학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모다모다는 ‘폴리페놀’ 이라는 성분을 사용한 자연 갈변 샴푸 포뮬러를 개발하며 새치 샴푸 시장을 개척, 업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등 혁신성과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 특히 최근에는 새치, 두피, 손상모까지 케어하는 2세대 갈변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출시하며 신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는 ‘모두를 위한 다른 생각’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기술과 혁신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사람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제품과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며, 자랑스러운 K-뷰티를 글로벌 무대에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