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모다모다 샴푸, 미국 대형유통 입점1,900여개 매장 보유 ‘타겟’ 등 5개 대형유통 채널서 판매 시작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3.15 10:50
  • 댓글 0
미국 대형유통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 모다모다 블랙샴푸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자연갈변샴푸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미국 대형 유통체인에 줄줄이 입점을 확정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미국 전역에 1,9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유통체인인 ‘타겟’ 을 비롯한 5개의 대형 유통업체에 자사의 기능성 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입점을 확정 지었다.

이르면 이달부터 ‘타겟’의 온라인 몰인 ‘타켓닷컴(https://www.target.com/)’에서 부터 모다모다 샴푸의 판매를 시작하며 글로벌 홀세일마트와 대형마트체인 H.E.B와 ABC MART, 99 Ranch Market, Planet Beauty 마트에 입점하여 순차적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미국은 헤어케어 제품 중 특히 헤어컬러링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장”이라며 “미국 내 50개 이상의 유통 기업이 각 공급업체의 제품이 규제를 준수하고 있는지 여부를 확정하는 WERCSmart 의 심사와 등록을 모두 마쳤다. 앞으로 타겟을 비롯한 대형마트와 드럭스토어 등 미국의 오프라인 마켓 전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오는 4월중 미국 최대 뷰티유통업체인 ULTA와 드럭스토어 마켓쉐어 1위인 CVS에서도 판매하기 위한 협의를 진행중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초청받아
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초청받아
화장품 광고 자율 분쟁 조정기구 도입되나
화장품 광고 자율 분쟁 조정기구 도입되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