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모다모다, 대만·동남아 최대 쇼핑몰 쇼피 진출중국·일본 법인 설립 이어 대만·동남아 전체로 수출 확대 시동...아시아 대륙 공략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2.06.07 09: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지난달 말 대만·동남아 최대 온라인몰 쇼피(Shopee) 입점을 확정하고 중국·일본 법인 설립에 이어 아시아 대륙 전체 공략에 나섰다.

모다모다는 대만을 기반으로 아시아 전체를 아우르는 다국적 E-커머스 채널인 쇼피의 온라인 입점을 시작으로 대만 온-오프라인 마켓에 대표 상품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의 판매를 개시했다. 대만 시장을 필두로 쇼피가 활성화되어 있는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포문을 열 계획이다.

모다모다의 배형진 대표는 “대만에서 초도 발주한 45,000병 물량이 순식간에 소진되며 추가 발주가 나올 만큼 대만 및 동남아는 폭발적인 시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지난해 7월 미국에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리테일 기준 350억 원 가량의 글로벌 수출 실적을 달성했으며 여기에 중국, 일본, 대만, 동남아 시장 진출을 더해 전세계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E-커머스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과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쇼피는 6억 7천만 명의 인구를 가진 동남아시아의 최대 쇼핑 플랫폼으로 인도,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멕시코, 프랑스, 폴란드, 스페인 등 다른 대륙에서도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잉글우드랩코리아, 2022년도 인천시 ‘우수기업’ 선정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티르티르, 일본 뷰티 어워드 7관왕…큐텐 메가와리 매출 74억 원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