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바닐라코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출시커버에 촉촉함을 더한 베이스 메이크업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26 14:5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바닐라코(BANILA CO)가 화사한 커버에 촉촉함을 더한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를 2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는 지난해 10월 첫 출시되어 우수한 제품력으로 단번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의 모이스처 타입 제품이다.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에는 화이트 쿠션의 ‘얼티밋 피팅 시스템’이 적용돼 완벽한 커버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트러플 에센스에 3중 구조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커버력과 지속력은 물론 속 건조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겉/속 이중 보습 임상 테스트 시험도 완료해 건성피부에도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속광 피니쉬를 경험할 수 있다. 비건 포뮬라로 예민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피부 톤과 밝기에 맞춰 컬러를 선택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유리한 점도 장점이다. 신제품은 하얀 쿨톤에 어우러지는 옐로우 베이스 △‘17 페어’, 밝고 화사한 라이트 핑크 △’19 라이트’, 붉은 톤 보정이 가능한 웜한 아이보리 △’21 아이보리’, 노란 기를 화사하게 잡아주는 쿨한 핑크 베이지 △’21 로제’, 차분한 뉴트럴 베이지 △’22 내추럴’ 총 5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바닐라코의 ‘NEW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네이버 바닐라코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9일부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온라인 포함)에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 및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