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가을 공기를 물들이는 차분하고 부드러운 우디 향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13 17: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아시아의 영감과 세련미를 담은 프랑스 프리미엄 니치 향수 ‘플로라이쿠 파리 (FLORAÏKU PARIS)’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차분하고 부드러운 우디 향기를 찾는 이들에게 ‘골든 아이즈 (GOLDEN EYES)’ 를 추천한다.

플로라이쿠 파리의 골든 아이즈는 넛맥 에센스, 홍차 추출물 그리고 시더우드 오일 노트 구성으로 따뜻한 가을 숲을 산책하는 듯한 차분하고 부드러운 우디 향을 자아낸다. 이 제품은 마치 숲 속에서 귀한 동물인 사슴을 우연히 만나는 듯한 신성한 감성을 그래픽 일러스트로 묘사하여 담았다.

특히, 향수 보틀에는 골든 아이즈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한 하이쿠 'UNDER THE CEDARS / THE STARTLED DEER / ITS GOLDEN EYES (삼나무 아래 / 놀란 사슴 / 황금빛 눈망울)' 레터링이 새겨져 있어 제품의 독특함을 한층 강조한다.

플로라이쿠 파리(FLORAÏKU PARIS)는 프랑스의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로, 아시아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컨셉과 섬세한 향기를 선보여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아시아의 영감과 프랑스의 세련미가 만난 이 독특한 프리미엄 니치 향수로 가을 공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겨보자.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