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HOW TO] 환하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여름 스킨케어 루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16 17:28
  • 댓글 0
(▲폴라 ‘B.A 라이트 셀렉터’, ‘화이트샷 CXS N’)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노화를 촉진한다고 알려진 태양광 안에는 사실 피부를 아름답게 하는 빛도 존재한다. 적색광은 피부의 보습 능력을 높이고 윤기와 탄력을 더해준다. ‘빛을 거부하는 것이 아니라 선택한다’는 새로운 발상으로 탄생한 ‘B.A 라이트 셀렉터’는 피부에 해로운 자외선과 근적외선은 차단하되 피부에 이로운 적색광은 투과시킨다.

피부가 칙칙해지는 원인은 단지 자외선뿐만이 아니다. 식습관, 수면습관, 스트레스 등 여러 요소들이 영향을 미친다. 이에 따라 멜라닌에 의한 흑색 색소, 당화로 인한 황색 색소, 혈관 노화에 의한 갈색 색소까지 색소 침착도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난다. 특히 얼굴은 신체 중 혈관이 가장 많이 분포된 곳으로 혈관 노화까지 케어해야 티없이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폴라 ‘화이트샷 CXS N’은 혈관에 축적되는 리포푸신(Lipofuscin) 색소를 분해하는 오리지널 복합 성분인 딥래스터를 통해 강력하고 포괄적인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특별 개발한 ‘다이빙 샷 터치’로 산뜻하게 흡수되며 ‘CXS 샷 딜리버리’ 처방으로 고민 부위에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신뢰를 상징하는 수기서명 모티프 타이포그래피, 희망과 도전의 컬러인 옐로 포인트를 더한 보틀 디자인도 인상적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