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리얼베리어, 여드름 완화 고체 비누 선보여‘컨트롤-T 아크네 솔루션 티트리 클렌징 바’ 식약처 인증, 과잉 피지와 노폐물 클렌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06 17: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에서 여드름 기능성 완화 인증을 받은 고체 비누 ‘컨트롤-T 아크네 솔루션 티트리 클렌징 바’를 선보이며, 피부는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를 넓혀갈 예정이다.

3일 출시된 ‘컨트롤-T 아크네 솔루션 티트리 클렌징 바’는 여드름 완화 기능성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여드름 피부 완화에 도움이 되는 살리실산을 함유해 과잉 피지 및 트러블을 케어하는 고체형 솝이다.

트러블이 고민인 피부는 과잉 피지를 제거하기 위해 세정력이 너무 높거나 유분을 과도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을 사용할 경우 피부 장벽과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오히려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컨트롤-T 아크네 솔루션 티트리 클렌징 바’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으로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자극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거품 망이나 샤워 타올 등을 활용해 바디 워시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 등, 가슴 등 바디 트러블 케어용으로 멀티 사용 가능한 것 역시 장점이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지난 4월 출시된 ‘시카릴리프Rx 페이드인 세럼’을 시작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소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시카 세럼에는 본품과 리필 용기 분리가 가능한 2중 구조 용기를 적용해 본품 용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이 약 70% 감소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리얼베리어는 ‘컨트롤-T 아크네 솔루션 티트리 클렌징 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리얼베리어 네이버 스토어에서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