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더마펌, 배우 이동욱 브랜드 모델 재계약수딩 리페어 R4 라인 캠페인 시작으로 브랜드 가치 전달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6.12 16:2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배우 이동욱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5월부터 더마펌과 함께해 온 이동욱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내년에도 더마펌과의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이동욱의 건강하고 맑은 피부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더마펌이 제공하는 더마 솔루션 및 브랜드의 철학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실제 작년 이동욱 모델 발탁 후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관심도가 나란히 상승하며 ‘이동욱 화장품’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기도 했다.

더마펌은 올해도 이동욱과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지난 5월 출시된 '수딩 리페어 R4 라인'의 바이럴 영상 및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더마펌 마케팅본부 김윤정 이사는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동욱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더마펌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두터운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이동욱과 함께 더욱 완벽해진 케미를 보여주며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넓혀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한국미용학회 미용산업 뉴패러다임 제시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