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한율, 배우 ‘박은빈’ 브랜드 모델 발탁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2.01 09: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이 배우 박은빈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한율은 지난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박은빈의 이미지가 브랜드의 지향점인 ‘균형 잡힌 아름다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박은빈은 앞으로 한율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한국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뚜렷한 철학을 바탕으로 배역을 선정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박은빈의 모습이, 각자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흔들림 없이 가꿔나가는 태도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라고 덧붙였다.

박은빈은 “원료 하나를 쓰더라도 제대로 된 효능을 위해 시간과 정성을 들이는 한율의 노력이 저의 가치관과 맞닿아 있다고 느꼈다”라며, “앞으로 한율과 함께 ‘한국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율은 한국 로컬 자연 소재와 식문화에 기반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통해 피부 근본의 힘을 강화해 주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다. 베스트셀러인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은 진정 효능이 가장 높아지는 단오 무렵의 강화쑥 어린잎을 사용하여 유해환경과 일상 자극들로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준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강화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나우코스, MAKEUP IN LA 참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