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새 모델에 걸그룹 ‘스테이씨’LG생활건강의 트렌디한 감각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시너지 낼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08 10:2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지난해 데뷔 후 풋풋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4세대 걸그룹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스테이씨(STAYC)’를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등 트렌디한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데뷔 전 연습 과정에서부터 바른 인성과 건강한 마인드라는 의미의 ‘헬시(Healthy)’를 키워드로 육성된 스테이씨가 갖고 있는 매력이 자연스럽고 톡톡 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세 개 브랜드의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스테이씨 멤버들은 모델에 발탁된 후 첫 번째 활동으로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잡티케어까지 가능한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번들거림 및 모공 케어로 첫 화장을 탄탄하게 밀착시켜주는 ‘코드글로컬러 L.픽스-온 프라이머’ 등의 모델이 된 스테이씨 멤버 여섯 명은 각자의 상큼 발랄함을 뽐내며 촬영장에 청량함을 불어넣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MZ세대 감성의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브랜드와 갓 데뷔한 스테이씨의 신선한 매력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스테이씨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모레퍼시픽, HEM과 투자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 HEM과 투자협약 체결
쇼피 ‘4.4 메가 쇼핑데이’에 설화수, 라네즈, 3CE, 롬앤 인기
쇼피 ‘4.4 메가 쇼핑데이’에 설화수, 라네즈, 3CE, 롬앤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