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나인, 화장품 패키지 프랑스 수출프랑스 EXERTIER社와 패키지 디자인 공급 계약 체결
  • 방석현 기자
  • 승인 2017.08.31 10:1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방석현 기자] ㈜코스나인이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LABORATORY EXERTIER社와 ‘EXERTIER’ 패키지 디자인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납품을 완료했다.

독특하고 우아한 패키지로도 유명한 EXERTIER는 프랑스 알프스의 허니 성분을 함유한 MIRACLE DE MIEL라인(아이세럼, 크림, 마스크, 세럼 4종)을 런칭하면서 패키지 디자인 공급 파트너로 국내 화장품 제조회사인 ㈜코스나인을 선택한 것.

뷰티의 본고장 프랑스의 화장품 브랜드가 국내 화장품 제조 회사와 화장품 패키지 공급 계약을 체결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이라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EXERTIER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사노피(Sanofi) 출신의 Jean Louis Barnay와 아벤느의 前 CEO이자 약학박사인 Pierre Schooneman이 함께 개발한 프랑스 프리미엄 내츄럴 코스메틱 브랜드로 알프스 지역의 귀한 천연 성분을 90%이상 함유하고 있다.

또 출시 2년만에 마리클레르, 보그, 엘르, 보그 등 수많은 매체와 뷰티 전문가들의 극찬을 받으며 프랑스의 떠오르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코스나인 관계자는 “코스나인은 기존 화장품 OEM?ODM을 넘어 크레이티브한 제품 개발부터 패키지 디자인, 마케팅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OCM(Original Creation Manufacturing)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독특한 제품을 생산하여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방석현 기자  sj@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석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