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롭스 연중 최대 규모, 최대 세일 시작총 6000여 품목 최대 65%까지 할인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6.12.01 16:09
  • 댓글 0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연말 대규모 세일인 ‘Good BUY SALE(굿바이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6,000여 품목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세일은 1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세일이다.

이번 세일에서는 인기 브랜드 스틸라, 부르조아, 해피바스, 싸이닉, 클리오 등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얼트루 아임쏘리 마스크팩, 엔시아, 로벡틴 등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번 세일은 전국 84개의 롭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할인 적용 브랜드와 제품은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다.

한편, 롭스는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화장품 랭킹을 제공하는 뷰티랭킹앱 글로우픽(Glowpick)과 제휴를 맺고 12월 한달 간 글로우픽 추천 상품을 매장에 고지한다. 추천 상품은 실제 소비자의 평가데이터를 통해 산정됐으며, 롭스에서 보다 현명한 쇼핑을 돕는다는 데 의의가 있다.

ABOUT LOHB’s
롭스(LOHB’s)는 Love Health & 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개념의 H&B스토어로 사랑 받아 왔다. ‘Health meets Beauty in LOHB’s’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 아니라 헬스,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현재 전국 총 84개의 점포를 운영 중이다.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화장품 안전성 평가 보고서 작성  사례 교육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엘리드, AI 기술 기반 피부진단 어플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