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닥터영, 뷰티 테스터 모집출시 예정 신제품 클렌저 사전 체험 기회 제공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29 10:05
  • 댓글 0

닥터영은 모공 속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신제품 클렌저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뷰티 테스터 모집을 6월 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일 프리의 산뜻한 젤 타입 메이크업 클렌저로, 보이지 않는 미세 거품과 파파인 효소의 내추럴 엔자임 클렌징 시스템이 모공 속은 물론 피부결 사이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2차 세안을 필요로 하지 않는 간편함도 제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 특히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트러블이나 피지를 조절하는 데 효과적인 성분들이 다수 포함돼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닥터영의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클렌징이 필요하거나 매일 메이크업을 하는 여성, 여름철 특히 과도하게 발생하는 피지로 고민하는 사람, 비비나 선크림을 사용하는 남성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안제"라며 "신제품의 정식 론칭 전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뷰티 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뷰티 테스터 모집은 닥터영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오는 6월 8일(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URL 및 제품명이라고 생각되는 단어를 댓글로 남김으로써 응모할 수 있다.


닥터영(www.dr-young.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