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디어 바이 엔프라니 바이 더스트 미스트봄철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 보호하는 신개념 미스트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3.18 10:10
  • 댓글 0

엔프라니의 올리브영 전용 세컨 브랜드 '디어 바이 엔프라니'에서 새롭게 선보인 '바이 더스트 미스트'는 봄철 건조한 날씨와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신개념 미세 먼지 피부 보호 미스트다.

이 제품은 연꽃의 뛰어난 정화 및 자정 능력의 매커니즘에서 착안해 개발한 '로투스 콤플렉스'와 먼지 부착 차단 효과를 지닌 미세 보호막 형성을 통해 외부 오염 물질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청정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수분 및 영양분이 풍부해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 바오밥나무씨 추출물과 풍부한 보습력을 가진 연꽃 추출물 그리고 보습?수렴 효과가 탁월한 위치하젤 꽃수를 함유해 건조함과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아울러 쿨링 콤플렉스가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즉각적인 진정 효과와 함께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이 더스트 미스트는 분사력과 안정성을 갖춘 노즐을 사용해 일반 스프레이보다 더욱 미세하게 분사되는 '미세 안개 분사' 타입으로, 얼굴에서 약 20cm 떨어져서 눈을 감고 분사하면 된다. 특히 화장을 한 후 외부에서 수시로 뿌려도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김성수 엔프라니 마케팅실 이사는 "기존의 미스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만 초첨을 맞춘 것과 달리 바이 더스트 미스트는 미세 먼지 부착 차단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신개념 미스트"라며 "매년 심해지는 중국발 미세 먼지 및 황사 그리고 건조한 봄 날씨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외출 전 필수품"이라고 강조했다.

디어 바이 엔프라니의 바이 더스트 미스트는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과 엔프라니 온라인 쇼핑몰(www.enpranishop.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080-858-1339 www.enprani.com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