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엔프라니, '피니셔 경쟁' 대열 합류근본적인 결 케어로 윤기 피부 선사하는 '유스셀 동안 피니셔' 출시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3.07 10:00
  • 댓글 0

'스무살 피부로 산다'를 슬로건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주)(대표이사 배석덕)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뽀얗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생얼 피니셔 크림 '유스셀 동안 피니셔'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과 함께 같은 라인 '유스셀 엑티베이터'가 구성된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유스셀 동안 피니셔(80ml/80,000원)는 처지고 손상된 피부 결을 개선시켜 주며 피부 활성화를 도와 근본적인 피부 결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백합, 연꽃, 수련에서 결 재생 및 피부 생명 연장 효과가 우수한 세포만을 추출한 엔프라니의 독자 성분 유스셀(Youthcell™)이 세포좀 형태로 피부 깊숙이 흡수돼 피부 결을 촘촘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또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결과 톤을 동시에 케어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매끄럽게 빛나는 얼굴을 완성시킨다.

아울러 유스셀 동안 피니셔에 함유된 미세 분체 파우더가 본연의 피부 톤을 살려 과하지 않은 뽀얀 피부로 표현해주며, 피지 컨트롤 성분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겨우살이, 콩 등 발효를 통해 얻은 천연 보습 성분이 피부에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부여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텍스처로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 보호막을 씌운 듯 윤기나는 맨 얼굴로 연출해주며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준다.

유스셀 동안 피니셔와 함께 기획 세트에 구성된 유스셀 엑티베이터(80ml/69,000원)는 유스셀 성분이 90.5% 함유된 셀 원액 타입의 피부 첫 단계 필수 에센스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촘촘한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유스셀 동안 피니셔와 유스셀 기획 세트는 대형 할인점과 화장품 전문점,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enpranishop.co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엔프라니(www.enprani.com)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