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피부강좌 내용 다양화뷰티이어테라피 첫번째 교육 진행..높은 호응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3.02.23 14:31
  • 댓글 0

(주)나노팜(대표 이승용)이 매월 진행하는 피부강좌가 새로운 강의 주제로 주목받고 있다.

2013년 계사년 첫 번째로 지난 2월17일 서울 영등포역 2층 교육실에서 열린 피부강좌는 나노팜 제품과 새로운 테크닉 교육에 대한 원장들의 높은 열기를 확인한 자리.

이날 강의는 나노팜 관계자의 여드름, 아토피, 탈모, 안티에이징, 화장품 등 나노팜 전체 제품라인별 특성에 대한 소개에 이어 세계뷰티이어문화교류협의회 박애란 회장이 진행하는 뷰티이어테라피 특별강의가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 등 수도권은 물론 강원, 대전 등 전국에서 참석한 60여명의 피부미용실 원장들은 나노팜 제품 라인별 효능·효과, 사용방법 등에 대해 특히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소개된 나노팜 화장품 라인은 에이클란4종, 배리어블럭, 노이트라, 댄테라피샴푸, 파원엔자임,레쥬베네이션, OPC 토닉, 마일드, 스트롱 등이다.

나노팜 관계자는 이 자리에서 “나노팜 전 제품라인은 유효 성분을 나노 캡슐화해 피부 기저세포까지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안전성과 유효성이 검증된 제품”이라고 전제하고 “4월17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대한피부과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참가해 샘플링, 1:1대화 등을 통한 영업 마케팅을 활발하게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금년에는 나노팜 화장품 영업 범위를 에스테틱숍으로 확대하는 등 새로운 판매채널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매월 실시하는 피부강좌를 꾸준히 진행하고 교육내용을 다양화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날 피부강좌에서 주목 받은 프로그램이 바로 뷰티이어 테라피. 세계뷰티이어문화교류협회 회장이면서 현재 청담동에서 미뷰 에스테틱을 운영하는 박애란 원장이 진행한 이 강의는 숍 매출증대를 위해 새로운 테크닉을 갈망하는 원장들의 교육열을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뷰티이어 테라피는 박애란 원장이 개발한 신개념 에스테틱 관리 테크닉으로 귀를 이용한 신체 발란스 관리를 통해 안면 리프팅 등 또렷한 얼굴을 만들어 주는 테크닉이다.

박애란 원장은 이날 뷰티이어 테라피 개념과 역사 관련 이론 교육에 이어 교육에 참석한 원장을 모델에게 현장에서 관리 테크닉을 시연해 교육 열기를 고조시켰다.

나노팜 이갑우 홍보실장은 “올해는 나노팜 창업자 故 이봉한 회장이 피부미용실 경영자들의 교육 필요성을 절감하고 월례 피부강좌를 시작한지 6년째 되는 해”라며 “앞으로 교육내용을 내실화하고 다양화해 피부미용숍 원장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