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2012년 마지막 피부강좌 성황제품교육,주열요법 강의...사랑의 선물교환 시간도 가져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2.12.24 18:47
  • 댓글 0

(주)나노팜(대표 이승용)이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월례피부강좌’가 지난 12월16일 영등포역 3층 회의실에서 2012년 마지막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5년째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이 교육에는 차가운 겨울날씨에는 불구하고 전국 피부미용관리실 원장, 피부관리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교육열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나노팜이 5년전부터 진행한 월례피부강좌는 나노팜 창업자인 故 이봉한 회장이 피부미용실 경영자들의 교육욕구를 충족시킨다는 취지로 시작한 이래 매년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 중이다.

특히 나노팜 월례피부강좌에 매회 빼놓지 않고 참가하는 매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강의내용이 숍경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상태.

전문성있는 이론교육과 차별화된 실연으로 교육에 참가하는 피부미용실 경영자들의 피부과학 이론과 실무능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는 게 업계의 평가다.

여드름, 탈모, 아토피 등 전문성 높은 피부과학 이론교육과 차별화된 매뉴얼 테크닉 시연을 통해 피부미용실 원장, 관리사 등 업계 종사자들의 관심을 끄는 세미나로 자리매김한 셈이다.

나노팜 피부강좌가 이처럼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비결은 바로 피부강좌 현장에서 참가자들의 신·구조화로 다양한 정보의 교환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최근에는 그동안 진행되온 나노팜 제품 중심 교육에서 탈피해 ‘성공적인 숍운영’을 주제로 대학교수 등 외부강사들의 다양한 주제 강의가 매출향상에 어려움을 겪는 원장들의 마음을 파고들어 실질적인 숍운영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는 상태다.

나노팜 제품교육·주열요업 강의

2012년 마지막 나노팜 송년 피부강좌 첫시간은 나노팜 관계자의 ‘나노팜 여드름·기미·아토피·탈모 라인’ 별 브랜드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두 번째 시간은 그동안 7히에 걸쳐 피부미용사 참가자들의 추천에 의해 강의를 진행해온 한국주열협회 오충섭 회장의 ‘주열요법으로 우리몸의 겉과속을 다스리자’라는 마지막 강의가 진행됐다.

셋째시간은 한해를 보내면서 자유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의 소개와 한해동안 꾸준히 참가해 준 이나피부관리실 황인화 원장, 수정피부관리실 진미경 원장, 뷰티하우스 오영업 원장 3명에게는 나노팜 이승용 대표가 준비한 1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전달됐다.

이날 피부강좌에서는 특히 주목받는 대목이 바로 사랑의 선물 교환식이 있었다는 점이다. 교육이 끝난후 6명이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선물교환식은 한해 동안 나노팜 교육장에서 만나 정을 쌓은 원장들끼리 신뢰의 싹을 키우는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나노팜은 2013년 피부강좌를 통해 ‘숍의 가치와 매출에 기여하는 실용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해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문의 : 나노팜 마케팅팀 02.2248-2200 www.nanopharms.com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