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피부강좌 다양한 강의로 인기모공관리법, 매출향상 티켓팅 방법 등 실속형으로 운영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2.12.04 11:04
  • 댓글 0

금년 마지막 피부강좌 12월 16일 개최

(주)나노팜(대표 이승용)이 매월 진행하는 피부강좌가 독특하고 차별화된 강의 내용으로 주목받고 있다.

나노팜은 지난 11월25일 11월 나노팜 피부강좌를 영등포역 내 회의실에서 전국 피부미용실 경영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피부강좌는 나노팜 세안제를 활용한 모공관리 방법, 성형중독에 버금가는 피부관리 티켓팅의 중요성 등 숍 원장들이 영업현장에 바로 접목할 수 있는 현장감 넘치는 강의 내용들이 참석 원장들의 높은 호응속에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첫 시간은 ‘모공관리와 나노팜 세안제 사용방법’에 대해 나노팜 관계자가 진행했다.

나노팜 관계자는 “현대 여성들은 대부분 얼굴에 화장을 하여 모공을 막고 생활하고있으며 특히, 잘못된 습관은 꼼꼼히 세안하고 모공을 수축시키기 위해 스킨류 제품이나 수렴화장품을 곧바로 바름으로써 다시 얼굴의 모공을 막는 행위“라며 ”이렇게 막힌 모공을 청소하는데는 효소세안제가 최고“라고 밝혔다.

그는 “나노팜의 효소세안제 아크네자임은 피부에 자극이 덜한 천연 아미노산 계열의 계면활성제가 풍성한 거품을 내어 클렌징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이 계면활성제에 살균작용이 강한 양(兩) 이온성 물질(TEGO 103G)을 첨가하여 기능을 향상 시킨 제품”이라고 전제하고 “효과적인 사용방법은 0.3g의 내용물을 손바닥에 덜어 물을 조금 적신 후 거품을 충분히 만든 후 얼굴에 마사지 하듯 가볍게 문지르고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행구어 주는것"이라고 말했다.

둘째시간은 ‘S라인 몸매, 비만 해결 코어’에 대해 동원대학교 박영은 교수가 진행했다.

박영은 교수는 이 자리에서 “성형 중독에 걸린 사람은 성형으로 인해 효과를 봤기 때문에 중독된 것"이라며 "같은 방법으로 여러분들도 티켓팅 예약으로 피부관리실 체험중독에 빠질 수 있도록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말해 참석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박 교수는 “아름다운 몸매의 비결은 피부수분과 탄력, 근육의 3박자가 맞아야한다”며 “피부수분과 탄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우수한 바디로션과 우수한 바디오일을 꾸준히 바르는 것이며,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역시 꾸준한 스트레칭을 병행해야된다"고 강조했다.

박영은 교수는 “오늘 피부강좌를 주관하는 나노팜 제품의 ‘나노덤 모아스춰라이저 스트롱’은 보습이 오래가며 피부에 특별한 자극을 주지않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박영은 교수의 이날 피부강좌 포인트는 첫째, S라인 몸매의 비밀은 바디로션에 있다. 둘째, 중,장년층 여성에게는 느린 마사지가 유용하다. 셋째, 셀루라이트가 많은 피부는 차갑게 관리한다 등이다.

셋째시간은 ‘주열요법과 스트레칭을 통한 자세교정’과 관련해 한국미쯔이 온열협회 김상구 원장의 강의 강의와 실습이 있었으며, 이어 한국미쯔이 온열협회 이인숙 이사의 주열요법 체험 시간이 이어졌다.

나노팜 금년 마지막 피부강좌는 오는 12월16일(셋째 일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영등포역 대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교육문의:02.458-2314 이갑우)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