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나노팜 피부강좌 높은 호응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2.06.08 06:33
  • 댓글 0

(주)나노팜(대표 이승용)‘월례피부강좌’가 전문성있는 이론교육과 차별화된 실연으로 교육에 참가하는 피부미용관리사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단순한 이론교육을 넘어 자사 제품을 이용해 직접 실연함으로써 더욱 실용적인 교육으로 차별성을 확보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노팜은 5월부터 교육장소를 접근성이 좋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위즈모임공간으로 이전해 실시하고 있다. 5월 20일 위즈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피부강좌는 ▲여드름 원인과 관리법 ▲미쯔이식 온열치료 ▲틀어진 체형교정 후 치나노 오일의 사용방법 등이다.

이날 교육은 나노팜 정흥수 마케팅팀장이 ‘여드름 원인과 관리법’을 발표했다. 주요 내용은 여드름의 원인 중 특히 스트레스와의 상관관계에 대해 조명했으며 여드름 예방을 위해서는 편한 마음가짐과 여유로운 생활태도를 가질 수 있는 자신에 대한 배려와 제대로된 세안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정 팀장은 “세안만 제대로 이루어져도 여드름 원인균은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다”고 전제하고 “여드름 피부 전용 효소클렌저로 이미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자사의 효소세안제인 아크네자임이 상당한 효과를 발효한다”고 말했다.

정 팀장은 “천연효소 성분의 파파인과 프로테아제가 함유된 아크네자임은 1차 클렌징과 2차 딥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실현시켜 피부의 노폐물 제거와 피지조절에 탁월한 효과가 높고 모공이 깨끗하게 유지되도록 만들어 여드름 원인균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두번째로 진행된 ‘미쯔이식 온열치료’는 교육참가자들의 요청에 의해 마련된 피부미용샵 운영 효율화를 위한 교육강좌였다. 교육을 맡은 오충섭 한국미쯔이온열협회장은 “미쯔이식 온열치료는 체온을 다스려 건강을 찾는 것”이라며 특히 온열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치료방법이라고 말했다.

박소라 뷰티아카데미 부원장이 실시한 '틀어진 체형교정 후 치나노 오일의 사용방법'은 골반의 틀어짐에 의한 다리변형을 타이 마사지와 카이로프락틱으로 응용한 것으로 나노팜의 치나노 오일을 관리 마무리에 적용해 관리 부위의 통증 완화와 상쾌함을 높여 주는 실연을 보여줬다.

박 부원장은 “체형교정 이후에 효과가 확실한 치나노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고객과 상담 후 눈으로 확인 가능한 관리방법이며 매출증대의 일환으로 피부미용샵 비즈니스에 직접적인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나노팜의 월례피부강좌 교육 콘텐츠는 ▲피부노화방지 프로그램 ▲여드름 원인과 관리법 ▲기미, 검버섯의 원인과 치료방법 ▲피부재생 관리법 ▲탈모와 모발생성 관리법 ▲아토피 관리법 ▲Melasma와Laser ▲모공이란? ▲피부건조증과 피지과다 ▲Nano의 세계 ▲태양광선과 썬크림 ▲질병과 노화, 그리고 항산화제 등이다. 나노팜은 매월 한가지 주제의 이론교육과 자사 관련 제품을 이용한 실연, 관련 소책자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오는 6월 24일에 개최하는 월례피부강좌는 강남 위즈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개최하며 ▲기미, 검버섯과 치료방법 ▲고급 온열 치료법 ▲문제성 여드름 체험 성공사례 중심의 치료방법을 주제로 이론교육과 실연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문의 : 나노팜 마케팅팀 02.2248-2200 www.nanopharms.com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