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올가, 소코글램 입점으로 해외시장 공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9.15 14: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닥터올가(Dr.Orga)가 미국 내 대표적인 K-뷰티 셀렉트 숍인 ‘소코글램(Soko Glam)’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해외 유통망 확보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닥터올가가 입점한 ‘소코글램’은 한국계 뷰티 칼럼니스트이자 인플루언서인 샬롯 조 부부가 2012년 설립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다양한 K-뷰티 아이템 및 뷰티 팁을 소개하며 현재는 미국 내 가장 영향력 있는 K-뷰티 사이트로 꼽히고 있다.

닥터올가는 이번 소코글램 입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이자 다수의 뷰티 어워드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은 ▲비건 호호바 티트리 천연 샴푸를 포함해 고농축 천연 오일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영향과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약산성 헤어팩 ▲비건 아르간 트리트먼트 천연 헤어팩, 피지 모공관리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퓨어 타마누 라이트 오일, 지치고 칙칙한 피부에 영양 및 생기를 더해줄 ▲퓨어 로즈힙 오일 총 4가지 품목을 미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닥터올가의 이번 소코글램 입점은 단순한 해외 판매 채널 입점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 미국 내 K-뷰티 대표 채널인 만큼 엄격한 심사와 까다로운 셀렉 기준에 부합한 것 또한 기쁘지만 오랜 시간 국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잘 쌓아온 닥터올가의 제품력을 비로소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소코글램을 시작으로 국가별 뷰티 시장에 따른 차별화 전략을 가지고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