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뉴랜드올네이처 베트남 ‘K-뷰티클래스’ 성공적으로 마무리 해호치민에서 지난 23일 열려, 베트남 인플루언서 초청 K-뷰티 체험 기회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8.28 16: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베트남에서 K-뷰티를 직접 체험해보고 브랜드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지난 23일, 뉴랜드올네이처는 베트남의 경제도시인 호치민에 위치한 뉴월드사이공호텔에서 베트남의 뷰티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K-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K-뷰티클래스’는 최근 K-팝을 중심으로 K-드라마, K-푸드 열풍에 힘입어 한국 문화산업에 대한 외국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바탕으로 기획되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뉴랜드올네이처는 K-beauty를 중심으로 베트남의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를 초청,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뉴랜드올네이처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K-뷰티 메이크업 강좌와 피부진단, 피부톤 개선 등 다양한 뷰티 제품 활용법을 알리며 더불어 뉴랜드올네이처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피부 타입에 따른 스킨케어 방법과 ‘물광’, ‘매트 화장법’ 등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화장법을 제안하며 노하우를 알렸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서는 한층 강화된 성분으로 리뉴얼된 뉴랜드올네이처의 ‘에르프레 WW+ 5종’ 안티에이징 제품과 피부에 도포하면 빠르게 광이 나타나 ‘1초 다이아’라는 별명이 붙은 ‘에르프레 리프팅 세럼∙크림’ 제품이 현지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뉴랜드올네이처의 베트남 지사 손현선 실장은 “이번 행사가 K-뷰티의 대표 중심지인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되어 더욱 뜻깊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엔데믹과 함께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해제되며 뷰티산업이 성장하는 동향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 앞으로, 전세계 다양한 고객들의 상이한 피부 타입과 니즈에 맞춰 효과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자연이 선사해주는 소중한 원료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의지를 전했다.

한편, 뷰티클래스에서 활용된 제품은 뉴랜드올네이처의 자사몰과 더불어 국내 및 해외에 위치한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