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리얼라엘, 리프-세이프 선크림 출시 기념 50% 할인 이벤트 실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16 17: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동시에 해양 생태계까지 보호하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라엘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은 SPF50+, 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더불어,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알려진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리프-세이프(Reef-safe) 제품이다.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피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백탁현상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유기자차와 자외선을 반사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자차 각각의 장점만을 담은 혼합자차 제품인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은 부드럽게 발리는 동시에 끈적임 없는 산뜻함을 제공한다. 제품에 함유된 편백나무와 대나무 성분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꾸어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 차단 및 미백과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 인증도 획득했다.

리얼라엘은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출시 기념으로 6월 27일까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자사몰을 통해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1개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