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피부가 좋아하는 에스테틱 뷰티템 활용하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10 17:00
  • 댓글 0

 

AHC ‘리피덤 시그니처 컨튜어 밤’, 클라랑스 ‘엑스폴리에이팅 바디 스크럽’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코로나가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감염에 대한 우려 때문에 예전에 비해 피부과나 에스테틱 방문이 줄어들면서 홈 케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집에서 하는 셀프 뷰티 케어도 진화하면서, 에스테틱이나 스파에서 사용하는 전용 제품들 또한 각광받고 있다. 바디나 헤어 제품은 물론 비비크림, 클렌징 등에도 우수한 자연 유래, 스킨 케어 성분 등이 함유되어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혼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고, 에스테틱 못지 않은 효과를 주는 피부가 좋아하는 에스테틱 스파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스킨케어 성분으로 진정, 커버까지 하는 에스테틱 비비크림

비비크림은 본래 피부과에서 환자 피부 치료 후 자외선과 외부 자극에서 피부를 보호하고자 바르는 용도로 사용되었다. 에스테틱에서도 스파 관리에서 가장 마지막 단계에 사용되는 마무리 보호 크림이자, 피부를 보호하고 붉은 기를 커버해주는 데 쓰인다. 우리 나라에서는 연예인들의 민낯 화장용으로 사용하면서 메이크업 제품으로 변모했지만,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비비크림은 피부를 케어하는 성분들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는 진정시켜주고 자연스러운 커버도 가능해 숨겨진 ‘꿀템’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AHC ‘리피덤 시그니처 컨튜어 밤’은 에스테틱에서 유명한 1세대 비비크림으로,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으로부터 성장한 AHC의 노하우와 기술을 담아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어진 피부는 자연스럽게 커버해줘 20여년간 피부 전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피부 장벽 조성과 유사한 ‘베리어업’ 특허 성분이 피부 진정과 보호를 돕고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줄 뿐 아니라 82.4%가 스킨케어 성분으로 이루어져 바르고 자도 될 정도로 피부에 안전함을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입증받았다.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커버 파우더에 스킨케어 성분을 레이어링 코팅 처리하는 ‘스킨케어링 커버 파우더’ 공법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컬러로 피부 결점은 커버하고 우수한 밀착 커버로 마스크 속 묻어남까지 적어 뛰어난 메이크업 커버와 스킨 케어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매끈한 피부로 가꾸는 스파 스크럽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바디 제품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스크럽에도 대나무,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에스테틱 스크럽 제품을 사용해 피부에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여기에 가벼운 마사지까지 곁들인다면 체내 순환이 원활해지며 에스테틱에서 케어를 받은 것 같이 매끈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로 시작한 클라랑스의 ‘엑스폴리에이팅 바디 스크럽’은 대나무 파우더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를 윤기 나게 가꿔주고, 다음 단계의 트리트먼트가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탁월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바디 스크럽이다. 각질 제거 후에도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건조하지 않고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하게 주 1~2회 스크럽을 피부에 마사지하고 물로 깨끗이 씻으면 된다. 팔꿈치나 무릎, 발, 허벅지 등 거친 부위에 집중해서 사용하면 더 좋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