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리더스 스텝솔루션 아쿠아링거 모이스트 라인50% 증량, 가격은 그대로 리뉴얼 출시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9.30 13:11
  • 댓글 0

마스크팩으로 중국 시장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산성앨엔에스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이 자사 인기 품목인 리더스 스텝솔루션 아쿠아링거 모이스트 라인을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50% 증량해 리뉴얼 출시했다.

리더스 스텝솔루션 아쿠아링거 모이스트 토너와 에멀젼은 기존의 막캡 형태 용기에서 펌프식 용기로 변경되면서 기존 130ml에서 200ml로 용량도 50% 이상 증량됐다. 하지만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용량 대비 가격은 인하했다.

리더스 스텝솔루션 아쿠아링거 모이스트 라인은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스 빙하수를 사용했으며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과 마린콜라겐, 펩타이드, 콩단백질,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해 ‘촉촉 라인’이라는 애칭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파라벤, 에탄올, 인공색소, 알코올, 미네랄오일, 동물성오일, 벤조페논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했다.

이번 리뉴얼과 관련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은 “소비자들 위한 리뉴얼을 고민하다 용기를 교체하고 용량을 늘리게 됐다”고 밝혔다.

리더스 스텝솔루션 아쿠아링거 모이스트 토너와 에멀젼, 크림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www.leaderseshop.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식약처, 화장품 성분 과학적 위해평가 지원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인도네시아•튀르키예 소셜미디어 마케팅 주목
여백
Back to Top